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국보급몸매 지나, 몸매하나 진자 예술~

by 오토드림스 2012. 1. 14.
국보급몸매 지나, 몸매하나 진자 예술~ - by 스타열무
오토드림스에서 퍼온 글입니다.
자동스크랩기능


국보급몸매를 가진 지나입니다!!
요즘 지나 무보정 몸매가 검색어에
간간히 랭크되는게 보이길래 찾아보니까
이런 사진들이 나오네요!!
 
 
 
뭔가 싸이랑 이번에 촬영을 했다고 하는데
그거 촬영현장에서 찍힌 사진이라고..
그런데 이 사진들이 포토샵을 전혀 거치치 않은
순수한 사진이라고 해서 주목받고 있네요~
 

 
무보정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지나!!!
 

 
거기다 볼륨감까지 풍만하니까
정말.. 보기에 좋은 몸매다... ㅎㅎ 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몸매는 정말 타고 나는듯...
이런 몸매가진 여친이나 부인 있으면
바람따위 없을텐데 말이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