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Story

2014 제네시스 가격표 및 실내외 사진

by 오토드림스 2013. 11. 26.

현대자동차 2014 제네시스 가격표 및 실내외 사진

 

 

 

 

 

 

 

 

오늘 현대차 홈피에 올라온것만 보고 쭉 개인적 소감만 쓸 예정이니 그냥 그런 의견도 있구나 해주시면 좋을듯합니다.

 

마음에 드는점

 

1.TFT LCD 클러스터

 

요새 고급차량의 계기판이 다 풀 LCD로 바뀌는 추세인데 가격대 대비 이걸 넣었다는거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아우디꺼 보니까 상당히 보기편하고 고급스럽더라고요.

 

 현대에서 이걸 넣을줄은 몰랐는데 요새 수입차에 밀리니 그래도 품질 신경좀 쓴거같습니다.

 

2.옆라인

 

전 개인적으로 이번 제네시스 옆라인은 상당히 잘나온것같습니다. 디자인 카피라는 말들도 많지만 옆라인이 너무 과하지도 모자르지도 않게 유선형으로 뽑힌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3.HUD

 

벤츠에선 아직 도입안해서 저도 불만인데요.(도대체 벤츠는 이걸 왜 도입안하는지 이해를 못하겠어요) 아는 사람 비머 HUD보니까 상당히 편하더라고요. 아마 현대차에는 이제 그랜저 라인까지는 이게 다 달려나오지 않을까 싶은데 괜찮은듯합니다.

 

4.렉스콘 사운드 시스템

 

뭐 렉시콘에 대한 논란은 있지만 개인적으로 1세대 제네시스 탈때도 가장 마음에 드는것은 역시 렉시콘이었습니다.

 

현재 제 벤츠에는 하만카돈 로직7이 달려있긴한데 소리는 확실히 렉시콘만 못합니다.

 

렉시콘 현대가 가져온것은 진짜 마케팅으로 보나 감성으로 보나 잘한짓인듯합니다.

 

 

단점

 

1. 역시나 가격

 

역시나 가격을 올렸더군요. 4륜구동 들어가고 첨단 사양이 들어갔다곤 하지만 현재 한국에 출시되는 수입차들도 그렇게 가격인상을 하지 않는 판국에 역시나 가격을 올렸다는것은 아쉬운 일입니다. 벤츠는 오히려 가격을 다운해서 내놨는데........솔직히 풀옵은 잘 안살거같아요. 7천만원이면 그돈으로 딴거살듯

 

2.앞디자인 뒷디자인

 

차라리 컨셉카가 더 멋졌던거같은데 뒷라인은 왜이렇게 굼떠보이고 앞라인은 .....음...너무 아쉽습니다.

 

본넷이랑 프론트그릴 저렇게 나눠놓은것도 좀 이상하고 개인적으론 프론트그릴이 너무 큰거 아닌가 싶네요.

 

프론트그릴에 비해 헤드라이트는 좀 작은거같고...전 SM7처음봤을때 느낌이 자꾸 나더군요.

 

3. 헤드라이트

 

컨셉카같이 헤드라이트가 나왔으면 좋았을거같은데 역시나 국내 주 타켓층이 40대이니 만큼 과감하겐 못내놓더군요.

 

리어라이트는 컨셉이랑 비슷하던데 너무 아쉽네요

 

4.스티어링휠 디자인

 

역시나 40대 타켓이라 그렇게 만든거같긴한데 전체적인 디자인은 약간 스포츠틱하게 만들려고 했으면서 왜 스티어링휠은 꼰대 디자인을 고수하는지.....

 

 

5.옵션질

 

명불허전 현대 옵션질 진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