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1114

대구 동성로 집단폭행 대구 동성로 집단폭행 방금전 일입니다. 불금이라 드라이브 가는데 시내쪽으로 들어가려니 이런 장면이 찍혔네요..... 정말 무섭더라구요. 머라 할려다가 제가 오히려 위협당할까봐 보니까 아무 말도 안나오고;; 지나고 바로 신고했습니다. 요즘 애들 정말 무섭네요 30초 부터 보세요 2013. 11. 26.
2014 제네시스 가격표 및 실내외 사진 현대자동차 2014 제네시스 가격표 및 실내외 사진 오늘 현대차 홈피에 올라온것만 보고 쭉 개인적 소감만 쓸 예정이니 그냥 그런 의견도 있구나 해주시면 좋을듯합니다. 마음에 드는점 1.TFT LCD 클러스터 요새 고급차량의 계기판이 다 풀 LCD로 바뀌는 추세인데 가격대 대비 이걸 넣었다는거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아우디꺼 보니까 상당히 보기편하고 고급스럽더라고요. 현대에서 이걸 넣을줄은 몰랐는데 요새 수입차에 밀리니 그래도 품질 신경좀 쓴거같습니다. 2.옆라인 전 개인적으로 이번 제네시스 옆라인은 상당히 잘나온것같습니다. 디자인 카피라는 말들도 많지만 옆라인이 너무 과하지도 모자르지도 않게 유선형으로 뽑힌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3.HUD 벤츠에선 아직 도입안해서 저도 불만인데요.(.. 2013. 11. 26.
어제 있었던 홍대 레드윙 사건 어제 있었던 홍대 레드윙 사건 며칠전 홍대에 '레드윙' 신발 매장 오픈 많은 사람들이 방문함. 그러던 중 '레드윙' 방문 후기 말도 안되는 이유로 손님들 개무시 알고보니 원래 압구정 매장에서 있던 직원이고 이번에 홍대로 옮긴 매니져. (생긴게 모드리치를 닮음) 예전부터 악명이 자자했지만, '레드윙 코리아' 초창기 멤버라 불이익이나 제재를 받지 않았다 함. 결국 말이 많아지자 레드윙에서는 급하게 사과문 띄우고 직원 조치할 듯. 이어지는 댓글들 블로그 주소: http://redwingshoesblog.co.kr/198617291 후기 원본글:http://cafe.naver.com/dieselmania/7902763 출처: 네이버 카페 - 디젤매니아 2013. 11. 22.
르노삼성자동차 QM3 정식 가격표 오픈 르노삼성자동차 QM3 정식 가격표 오픈 아래 사진을 누르면 커져서 보기 편합니다 2013. 11. 19.
두둠칫 댄스 모음 두둠칫 댄스 모음 2013. 11. 19.
지하철 스크린도어가 필요한 이유, 설치된 이유 위의 움짤 보시면 어떤 남자가 지하철이 들어오자 마자 여성분을 밀치고 도망갑니다. ㅠㅠ 맞은편에 있던 사람들이 저 남자 잡으려고 뛰어갑니다.. 정의감 투철한 용감한 시민들..ㅠㅠ 이 움짤을 보고 사람들이 '영화의 한 장면이다' '외국 고어 사이트의 자료다' 등등 많은데.. 이거 우리나라 회현역에서 일어난 실화라고 합니다.. ㅠㅠ '2009년 30일 오후 서울 지하철 4호선 회현역 당고개 방면으로 운행하는 지하철 승강장에 검은색 코트를 입은 사내가 서 있었다. 열 칸짜리 지하철이 멈춰 서자 전동차 출입문과 스크린도어가 동시에 열렸다. 쏟아져 나오는 승객들을 물끄러미 바라보던 사내가 나직이 혼잣말을 했다. "여보, 당신도 알고 있지? 서울 지하철에 스크린도어가 다 설치됐다고 하네. 잘됐지?" 2009년의 마.. 2013. 11. 19.
쌍용 코란도C 수동변속기차량 구매시 참고하세요 *** 사연좀 좀 들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보배드림 회원 여러분께 도움을 요청 합니다. 추천은 구걸이라 배웠으며 꼭 베스트 올라가서 해결해보고 싶습니다. 도와주십시오. 우선 제소개를 하겠습니다. 수동경력 : 운전병,프라이드,마티즈,모닝,베르나,레토나,카니발,육공,프런티어탑,봉고3,포터2,이스타나,25인승미니버스,45인승유니버스럭셔리, 코란도C 내용은 즉 중고차를 타다 생에 첫 새차를 그건 바로 쌍용의 코란도C H사 6단수동미션장착 15,000km 전륜 2륜구동 SUV명가이기에 안정성 해고자 복귀 쌍용의 부활을 위해 구매 하였습니다. 그러나 단 *** 3일만 *** 새차 기분을 만끽하였습니다. 12년 07월 중순쯤 신차 구매후 몇일 후 심상치 않는 증상 발견하였습니다. 정지 또는 .. 2013. 11. 16.
(분노주의) 구례편의점 여주인살해사건 구례편의점 여주인살해사건 전남 구례의 편의점에서 일어난 살인사건. 괴한의 칼에 수차례 찔린 후에도 가장 먼저 한 행동은 생후8개월 된 어린 딸이 괜찮은지 가슴에 품는 모습 이었답니다.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안타깝게도 숨을 거둔 피해자. 어머니는 위대하십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사형제도 부활시키자....피해자의 인권은 생각안코 가해자의 인권만 찾는 ㅄ같은 인권보호 단체들 싸그리 없애자. KBS뉴스 (추가) http://news.kbs.co.kr/news/NewsView.do?SEARCH_NEWS_CODE=2755789&ref=A 가슴이 먹먹해서 눈물이 나려합니다. 저런 인간은 그냥 갈아서 닭 모이나 줬으면 합니다. 저 새끼 엄마나 자식새끼 먹으라 하고... 2013. 11. 15.
QM3 가격 확정된듯하네요 QM3 가격표 QM3 가격표가 나왔네요 개성,연비등으로 타는 차이니 코씨,스포알등과 비교하기엔 조금 다른면이 있다고 봐야겠죠.. 향후 수리비는 sm7정도 될것같고...부품 수급도 국산차들보다 원활하진않을듯 하네요.. 이래저래 비싸고 as불편하지만..개성을 중시하는 젊은세대들에게는 나름 좋은선택일수도.. 골프 디젤 1.6도 직물시트에 3천정도 하니깐 갠찮네요. 외제차인데도 수리비가 폭스바겐만큼은 안들거고 . 2013. 11. 14.
세계적인 F1 드라이버, 로망그로장과 함께한 QM3 영상 세계적인 F1 드라이버, 로망그로장과 함께한 QM3 영상 국적, 나이, 운전경력 모두 다른 그들이지만 QM3를 만나본 후의 반응은 하나. WOW. 2013년 12월, 우리는 만나게 됩니다. Different Body Same Spirit 드디어 QM3 광고가 나오네요 유럽과 한국의 만남 이네요 국적 나이 운전경력 모두 다른 그들이지만 QM3를 만나보고 난 이후의 반응은 하나 라는 이 문구가 좋네요 2013. 11. 14.
정비사가 본 르노삼성 SM7 사고차 분석.... !!! 정비사가 본 르노삼성 SM7 사고차 분석.... !!! 소울 까페 "본드" 라는 분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훌륭한 정보글이라 무단 으로 퍼왔네요. 문제되면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역시 정비사들이 제대로 인정한다는 르삼차군요.. 르노삼성은 정숙한 차 만들고 쉐보레는 안전한 차 만들고 쌍용은? 듬직한 차 만들고 현대는 팔리는 차 만든다 이것이 불편한 진실이죠 2013. 11. 8.
LG G Flex-엘지의 진짜 휘는 최신 휴대폰 LG G Flex-엘지의 진짜 휘는 최신 휴대폰 LG에서 만든 진짜 휘는 최신 휴대폰. 이름하여 LG G Flex 이것은 삼성 갤럭시 라운드처럼 액정만 휘어져 있는게 아니라 디스플레이, 배터리, 기판도 모두 플렉서블 합니다 근데 lg전자는 왜 삼성의 발끝도 못따라가는지.. 가진것 10을 50인양 광고할 줄 아는 삼성과 가진것 10을 100처럼 보이게 떠벌릴 줄 아는 애플에 밀리고.. 뭔가 엄청난 걸 도입하면서 어이없게 하나씩 빼먹어서 욕먹는 것과 구작과 신작사이의 연계성이 부족한 모습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자동차 도장에도 접목된바 있는 스크래치 자동 복원기술. G-Flex 후면커버의 자동 스크래치 복원기술영상 보시죠. 2013. 11. 8.
네이버 클럽크루즈 까페 간통사건 네이버까페 클럽크루즈 간통사건 사람들이 모이다보며 본의아니게 불꽃이 튀는 경우가 있겠죠 근데 와이프 임신시켜놓고 애기 낳을때쯤 다른 여자랑 사랑한다는 말을 주고 받는건 인간쓰레기라고 볼수밖에 없습니다 카페 한번훑어보니 모 지역이 문제된거던데 오프모임에서 당사자 회원의 부탁으로 부지역장이 어느정도 눈치채면서 불륜을 도와준 흔적도 보이네요 http://cafe.naver.com/lacettigt/1191260 요약하자면... 유부남과 처녀 사랑을 나눔.... 유부남 와이프는 임신말기... 출산중에도 보고싶다고 문자함.. 딱걸림 ㅡ.ㅡ;;; 사건후 지역장이 불륜당사자를 도와준 부지역장 옹호글 올렸다가 회원들한테 제명요구까지 당하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클럽크루즈 회원들은 동호회를 사랑하고 아끼는 듯합니다. 이또.. 2013. 11. 5.
임창정 뮤비 - 문을여시오 임창정 뮤비 - 문을여시오 임창정 새 뮤직비디오 문을 여시오 입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과 노라조의 카레가 연상되는데 팬더치즈 광고 느낌입니다 엄청난 수의 까메오들은 임창정의 인맥 관리가 어느정도인지 볼수있었습니다 -참고- 오리지날 판다치즈 광고 -판다에게 노라고 하지 말라는 광고 2013. 1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