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벤틀리의 위엄인가?

by 오토드림스 2012. 1. 14.
벤틀리의 위엄인가? - by 페라리~
오토드림스에서 퍼온 글입니다.
자동스크랩기능


 



네이버 카페에서 현재 진행중인 사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약하자면


22살 남자애가 삼촌차를 쓸일이있어서 쓴 뒤 겹주차를 해놓고 자기번호를 적어놓고 옴

그 삼촌차가 벤틀리

그 번호로 여자가 차빼달라고 연락이와서 차를 빼준 뒤

그 여자가 자기 친구 이상형인거 같다고 친구를 소개시켜줌

소개받은 친구여자는 27살 미아에서 헤어디자이너 하는 여자애고

한번도 본적이없지만 22살남자애 차가 벤틀리인걸로 착각하고 보픈상태로 돌직구 존나 날리는중



출처 : 네이버카페 디젤매니아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사람이 이상형이 아니라 차가 이상형이었겠죠? ㅡ.ㅡ;

댓글